쿠팡, 인기 생필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7월 생필품 페어’ 개최
쿠팡, 인기 생필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7월 생필품 페어’ 개최
  • 정희채
  • 승인 2022.07.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회원에게 즉시할인, 할인쿠폰 다운, 한정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피죤·리큐·도브·비트 등 60여개 생필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인기 생필품을 한데 모아 ‘7월 생필품 페어’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생필품 페어에선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생필품을 한자리에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여기에 피죤, 리큐, 2080, 도브, 엑츠, 비트, 아이깨끗해 등 60여개 국내외 생필품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즉시할인과 할인쿠폰 혜택에 더해 한정 특가상품도 제공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한정 특가상품은 엄선된 9개 제품으로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잘풀리는집 맥스 다용도 키친타올 250매 12롤,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엑스퍼트 실내건조향 본품 3개,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 1077㎖ 2개, 홈매트 45일 리퀴드 에스 리필 4개, 애니가드 키즈 새부리형 마스크 소형 KF94 30개입 코튼핑크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카테고리관’에서 헤어케어, 바디케어, 구강/면도용품,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청소/주방세제, 탈취/방향/살충제, 화장지/물티슈, 마스크 등으로 제품을 구분했다. ‘브랜드관’에선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인기 생필품을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저렴한 생필품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