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결식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사조대림, 결식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2.07.2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밀알복지재단, 한국지역아동협회와 함께 ‘결식 아동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결식 아동 후원 캠페인’은 경제적 여건 등으로 끼니 공백이 생긴 아동,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사조대림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이를 위해 사조대림은 자사 장류 일부 제품을 선정, 해당 제품의 매출 1%를 기부해 지역아동센터의 결식 아동, 청소년 도시락 사업을 후원한다. 사조대림은 향후 계속해서 후원 캠페인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신청 및 지원을 받아 지원 대상을 확대하고 각 지원센터에 영양도시락 사업비 지원, 센터별 아동 기호에 따른 영양도시락 지원, 한국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통한 사업 협력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조대림 담당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의료, 교육 등의 복지 체계가 희미해진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각도의 맞춤형 지원사업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욱 따뜻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