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서브큐, 미닝아웃 트렌드 반영한 냉동생지 신제품 2종 선봬
삼양사 서브큐, 미닝아웃 트렌드 반영한 냉동생지 신제품 2종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07.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시나몬, 피칸크랜베리 스콘 냉동생지 2종… 풍부한 식이섬유 함유
미닝아웃 트렌드 반영해 동물성 원료 배제하고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로 건강한 단맛
1달간 선착순 ‘1+1’ 프로모션 진행…가치소비 확대에 대응해 신제품 계속 선보일 것
삼양사 서브큐의 신제품 브이라이크 통밀 냉동생지 스콘 2종 조리예. 사진=삼양사 서브큐
삼양사 서브큐의 신제품 브이라이크 통밀 냉동생지 스콘 2종 조리예. 사진=삼양사 서브큐

 

[스마트경제] 삼양사 서브큐가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스콘 냉동생지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서브큐가 출시한 신제품은 애플시나몬, 피칸크랜베리 2종으로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설탕 대신 알룰로스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해동 후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에서 20~25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스콘을 만들 수 있다. 

신제품에 쓰인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는 ‘제로’ 수준이어서 최적의 차세대 감미료로 불린다. 

신제품은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고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하는 등 소비 활동으로 자신의 신념이나 가치관을 표출하는 ‘미닝아웃’ 트렌드를 반영했다. 서브큐는 ‘브이라이크’라는 별도의 라인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삶을 지향하면서도 맛은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한 팩에 6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삼양사 서브큐 스마트스토어에서 한 팩당 1만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서브큐는 향후 약 1달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팩 구매시 1팩을 추가 증정하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브큐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양사 서브큐 관계자는 “최근 비건시장이 확대되는 등 건강과 가치소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이라이크를 통해 서브큐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