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28일부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홈플러스 문화센터, 28일부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 권희진
  • 승인 2022.07.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 110개 문화센터에서 오는 28일부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9월1일부터 11월28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는 가을학기 정규강좌를 총 8만여개의 다양한 이색 강좌로 채웠다.

특히 그 중에서도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강좌와 전문기관과 협업한 이색 강좌가 주를 이룬다. 

먼저 ’과학문화 전문가와 함께하는 사이언스 클래스’를 처음 선보인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과 협업했다. 실제로 나로우주센터에서 근무한 ‘윤재성’ 강사를 초빙해 누리호 프라모델을 직접 조립하고 풍선로켓 만들기 체험 등을 통해 과학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인다는 취지로 전국 44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항공 직업·안전 체험 교실’은 항공사 직업들의 역할과 업무 등을 소개하는 직업 체험과 안전사고 대처요령 등을 담은 강좌로 월드컵점, 인천간석점, 부천상동점 등 3개점에서 진행한다.

2022트렌드에 발맞춘 강좌도 다양하게 기획했다. 2030세대를 위한 재테크 강좌를 비롯해 1500만명에 육박하는 반려동물 양육 가족을 위한 ‘펫 홈트레이닝’, 펫 푸드 식단관리’등 다양한 펫 강좌도 준비했다. 심리적으로 지친 이들을 위한 “내 마음의 안녕 찾기, 오늘 안녕 프로그램”은 ‘함께 쓰는 치유 에세이’, ‘나를 빛내줄 퍼스널 컬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참여하고 체험하는 이색 특강과 체험도 마련했다. 해당 콘텐츠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신비한 별자리 관측 특강’과 아빠와 자녀가 한 조가 되어 홈플러스시그니처 밀키트 ‘멕시코식 온더보더 비프퀘사디아’를 단돈 100원에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건강관리를 즐기는 헬시플레저족을 위한 ‘듀엣 필라테스’, ‘쉬운 스트레칭 & 명상 요가’, ‘코어강화 다이어트 요가’ 등 건강 카테고리 강좌를 강화하고 가을학기 공식 개강 전 여름휴가를 맞아 8월에 바로 수강할 수 있는 ‘인기 방송댄스 1곡 마스터 클래스’ 등 3~4회 단기강좌도 확대 편성했다.

또한 12개월 돌 이전의 영아를 위한 “베베(bebe)들의 이유있는 선택, 문센 스타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초보맘을 위한 인기 추천 가이드 강좌로 전점 확대 개설했고 ‘음악두뇌 쑥쑥 유리드믹스’, ‘5-Touch 오감발달 코칭’, ‘까꿍짐 플레잉’, ‘성장발달 베이비 마사지’ 등이 해당된다.

가을학기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기존회원은 28일 하루 먼저 접수할 기회와 단 하루만 수강료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의 경우,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동안 10% 할인과 9월7일까지 수강료 1만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홈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시그니처 Only 홈플러스 프로그램’은 30% 할인에 추가로 1만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3개월 노래교실은 50% 할인한다.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팀장은 “2022트렌드에 발맞춰 다채로운 이색 체험형 강좌들을 준비했으니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