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한국공항공사와 ‘고객만족 향상’ 위한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한국철도, 한국공항공사와 ‘고객만족 향상’ 위한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2.07.26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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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광열(오른쪽)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이 김수봉 한국공항공사 운영본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철도공사(코레일)
박광열(오른쪽)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이 김수봉 한국공항공사 운영본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철도공사(코레일)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6일 서울 강서구 한국공항공사 본사에서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한국공항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주요 운송수단인 철도와 항공분야의 대표 공공기관이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두 기관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우수사례 공유 ▲현장 벤치마킹 ▲‘고객의 소리(VOC)’ 사례 공유 등 서비스 품질관리에 적극 힘을 모으기로 했다.

박광열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하늘과 땅에서 국민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책임지고 있는 두 기관이 힘을 합해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시너지 효과를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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