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푸짐한 면과 고명을 늘린 신제품 냉장면 3종 선봬
오뚜기, 푸짐한 면과 고명을 늘린 신제품 냉장면 3종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07.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보다 면 증량 및 수육·제육, 코다리회 등 고명 추가, 든든한 한 끼로 제격
‘평양 물냉면’, ‘코다리 회냉면’, ‘불고기 쫄면’ 등 3종 구성돼
오뚜기 냉장면 3종 연출. 사진=오뚜기
오뚜기 냉장면 3종 연출. 사진=오뚜기

 

[스마트경제] 최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 외식물가 지수는 전년 누계보다 6.7% 올랐으며, 이 중 여름철 대표 음식인 냉면은 지난해 동기 누계 대비 7.6% 상승했다. 

이에 오뚜기는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여름면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대비 면을 증량하고, 푸짐한 고명을 더한 신제품 냉장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평양 물냉면 ▲코다리 회냉면 ▲불고기 쫄면 등 3종이다. 기존 HMR 냉장면의 면, 육수, 비빔장이라는 단순한 메뉴 구성에서 벗어났다. 고명 구성을 새롭게 더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점처럼 면 요리와 잘 어울리는 고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선 '프리미엄 평양 물냉면'은 기존 제품 대비 면을 20% 증량했으며, 메밀 함량 30%의 구수한 면발과 담백한 수육, 제육 고명으로 완전한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다. '코다리 회냉면'은 기존 제품 대비 면을 10% 증량했으며 탱글한 함흥식 냉면사리와 쫀득한 식감의 코다리 회무침으로 구성됐다. 

'불고기 쫄면'은 1등급 밀가루로 반죽한 면발과 태양초 고춧가루 비빔장, 불향 가득한 소불고기, 메추리알, 건조야채 등으로 다양한 토핑으로 더욱 맛깔스러운 쫄면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매콤한 면 메뉴가 인기인데, 각 면 요리와 어울리는 토핑을 추가해 더욱 맛있고 푸짐하게 즐기는 신제품 냉장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가 재료를 더할 필요 없이 간편한 냉장면으로 집에서도 제대로 된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