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쎄를라잇브루잉, ‘월디페’에 맥주 브랜드 단독 스폰서 참여
더쎄를라잇브루잉, ‘월디페’에 맥주 브랜드 단독 스폰서 참여
  • 정희채
  • 승인 2022.07.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고길동에일’ 테마로 한 ‘고길동하우스’ 운영 등 자사 수제맥주 판매
사진=더쎄를라잇브루잉
사진=더쎄를라잇브루잉

 

[스마트경제]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 간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에 맥주 브랜드 단독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최근 출시한 수제 맥주 ‘고길동에일’을 테마로 한 ‘고길동하우스’를 운영한다. ‘고길동하우스’에서는 ‘고길동에일’을 비롯해 우주 콘셉트인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수제맥주 ‘로켓필스’ 등을 맛볼 수 있다. 

‘고길동에일’은 서울을 대표하는 캐릭터 고길동의 이야기를 담은 수제맥주로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린 어른이(어른+어린이)를 위로하기 위해 탄생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 전동근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이 더쎄를라잇브루잉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축제에 맥주 브랜드 단독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본격적인 여름 축제 시즌을 맞아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6주년을 맞는 월디페는 해외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급 12팀 이상과 국내 아티스트 30팀이 참여할 예정이며 국제자동차연맹이 주관하는 세계 최고의 전기차 경주 대회인 포뮬러E와 함께 열려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