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쇼핑 서비스 '한눈에쇼핑'에 상품 검색 기능 도입
LG유플러스, 홈쇼핑 서비스 '한눈에쇼핑'에 상품 검색 기능 도입
  • 권희진
  • 승인 2022.07.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스마트경제] LG유플러스는 TV 홈쇼핑 이용 고객의 편의를 향상하기 위해 종합 홈쇼핑 서비스인 '한눈에쇼핑'에 상품 검색 기능을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한눈에쇼핑은 방송 중인 홈쇼핑 상품과 판매했던 상품, 앞으로 판매할 상품을 모아서 보여주는 U+tv 전용 부가 서비스다. 고객은 이번에 새로 도입된 기능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또 고객이 원하는 상품군을 선택하면 매일 U+추천 메뉴에서 개인화 추천 상품을 안내받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TV 홈쇼핑의 시청을 예약하면 사전에 등록한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방송 시작 5분 전에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도입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한눈에쇼핑 이용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방침이다. 제휴 홈쇼핑 사업자를 확대하고 카테고리를 세분화하는 등 고객 편의를 향상하는 방향의 서비스 개선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이건영 LG유플러스 미디어서비스담당은 “고객이 원하는 홈쇼핑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고 검색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는 U+tv가 유일”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지속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홈쇼핑 업계를 선도하는 IPTV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