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광야로 걸어가(KWANGYA)’ 웹드라마 100만 조회수 돌파
국민은행, ‘광야로 걸어가(KWANGYA)’ 웹드라마 100만 조회수 돌파
  • 복현명
  • 승인 2022.07.2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지난 19일 첫 공개한 ‘광야로 걸어가(KWANGYA)’ 웹드라마 1편이 공개 10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지난 19일 첫 공개한 ‘광야로 걸어가(KWANGYA)’ 웹드라마 1편이 공개 10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19일 첫 공개한 ‘광야로 걸어가(KWANGYA)’ 웹드라마 1편이 공개 10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광야로 걸어가(KWANGYA)’는 에스파가 직접 출연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MZ세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1편에 이어 공개된 2편과 3편도 100만 뷰를 향해 쾌속 행진 중이다.

KB국민은행이 선보인 ‘광야로 걸어가’ 웹드라마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은 이유는 참신한 스토리와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드를 공략한 결과다. 더불어 ‘에스파의 세계관’을 차용한 스토리 라인은 해외 팬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3편까지 공개된 ‘광야로 걸어가’는 오는 30일 마지막 4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전까지의 영상이 한소란과 차도광의 현실과 광야를 넘나드는 로맨스 스토리를 풀어냈다면 4편에서는 광야의 숨겨진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될 영상도 포인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세계관에 집중한다면 몰입도와 재미는 배가 될 것이다”라며 “4편 이후 공개될 번외편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