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밸런타인&화이트데이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아워홈, 밸런타인&화이트데이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 양세정
  • 승인 2019.02.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외식브랜드 경품 프로모션과 간식 및 디저트류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외식브랜드 경품 프로모션과 간식 및 디저트류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워홈

[스마트경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외식브랜드 경품 프로모션과 간식 및 디저트류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아워홈 외식매장 20곳에서 다음달 17일까지 연인들을 위해 ‘러브 인 메모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식사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메뉴 및 매장 인증사진을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아워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디럭스룸 1일 숙박권과 LG포켓포토스냅, 아워홈 외식매장 다이닝 2인 코스 식사권, 초콜릿과 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총 20곳으로 싱카이(광화문, 여의도, 역삼, 신세계경기, 신세계센텀), 키사라(광화문, 여의도, 강남, 신세계강남),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푸드엠파이어(IFC, 롯데이천, 인천공항), 아워홈 푸디움, 한식미담길, 별미분식, 버거헌터 IFC, 밥이답이다 IFC, 업타운카페 강남이다.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도 3월 중순까지 밸런타인·화이트데이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선물하고 사랑받으면 돼지’라는 테마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간식 및 디저트류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대표제품은 △마카롱 팔레트 △곤약젤리에 우려낸 히비스커스 △곤약젤리에 우려낸 레몬머틀 △아워홈 후레쉬 생햄 3종이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