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낵면 30년,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및 이벤트 진행
오뚜기 스낵면 30년,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및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8.0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한 국물 맛과 짧은 조리 시간으로 스테디셀러 안착, 패키지 새단장 통해 특장점 부각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 공모 이벤트 실시, ‘스낵면 2분송’ 제작 및 푸짐한 경품 증정
스낵면 30부년. 사진=오뚜기
스낵면 30부년. 사진=오뚜기

 

[스마트경제] ‘오뚜기 스낵면’이 올해로 서른 살이됐다. 오뚜기는 스낵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특별한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 제품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스낵면만의 강점을 부각한 것이특징이다. 2분이면 완성되는 짧은조리 시간과 ‘밥 말아먹을 때 맛있는 라면’이라는 문구를 눈에 띄게 배치해 제품 정체성이 명확히 드러나도록 했다.

패키지 새단장과 더불어 누구나 쉽게 참여가능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주제로, 7월 25일부터 9월 11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스낵면 봉지 전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오뚜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고, 스낵면 이미지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오뚜기는 가장참신하고 활용도 높은 방법30가지를 선정, 향후 ‘스낵면 2분송’을 제작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1명) △JBL 블루투스 스피커(29명) 등을 증정하며 매주 50명씩 추첨해 ‘스낵면 멀티팩(5개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30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스낵면의 강점을 널리알려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장수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