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천사, 필리핀 이커머스 플랫폼과 유통‧마케팅 총판계약 체결
스킨천사, 필리핀 이커머스 플랫폼과 유통‧마케팅 총판계약 체결
  • 정희채
  • 승인 2022.08.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천사, 필리핀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BeautyMnL과 77억 규모 계약 체결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으로 필리핀 뷰티 시장 선점 본격적으로 나서

 

[스마트경제] ‘스킨1004(SKIN1004)’, ‘좀비뷰티(ZOMBIE BEAUTY)’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주식회사 스킨천사가 필리핀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BeautyMnL’과 77억 규모의 필리핀 유통 및 마케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BeautyMnL은 33만 개 이상의 제품 후기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생생한 반응을 엿볼 수 있는 필리핀의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현재 4만5000여 개에 육박하는 헬스, 뷰티 제품 판매와 필리핀 전역 배송 서비스 운영 등으로 현지에서 각광받는 유통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스킨천사는 이번 BeautyMnL과의 계약을 통해 필리핀 시장에 스킨1004 브랜드를 유통할 계획이다. 또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향후 2년간 필리핀 소비자 실정에 맞춘 마케팅, 유통 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스킨1004 제품에 대한 FDA 승인, 지역 특성을 고려한 유통채널 확보 등을 통해 본격적인 필리핀 시장 선점에 나설 전망이다.

한편 스킨천사는 지난 2년간 필리핀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현지 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스킨천사 관계자는 “타 브랜드와는 다른 스킨천사만의 제품력, 현지에서의 높은 평가 등을 인정받아 BeautyMnL과의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BeautyMnL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스킨천사가 필리핀 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