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마트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권희진
  • 승인 2022.08.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아임e 스낵 5종 패키지 디자인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2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작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번에 타이포그래픽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시상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디자인 역량을 입증했다.

수상작은 이마트24가 지난 7월에 패키지를 리뉴얼한 PL상품(자체개발상품)으로 상품 특성을 ‘샤르르고르곤졸라치즈소프트콘’과 같이 위트 있고 독착정인 네이밍을 한글로 입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품의 맛을 고객과 대화하듯 전달하는 타이포그래픽과 스낵의 맛이 선사하는 느낌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캐릭터는 패키지에 생동감을 더해 고객이 아임e 스낵 포장지를 보는 것만으로도 상품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기존 아임e 스낵 상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시도했던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위 1%에 선정돼 감회가 새롭다”며 “디자인 영역에 타이포그래픽과 같이 새로운 트렌드를 지속 도입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가 이마트24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