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네이버 쇼핑라이브 정규 편성
CU, 네이버 쇼핑라이브 정규 편성
  • 권희진
  • 승인 2022.08.0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는 편의점 이달부터 매월 첫 번째 금요일 밤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코의 치팅데이’에서 정기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U는 오는 12월까지 매달 리코의 치팅데이 라이브를 통해 CU모바일상품권과 상품 교환권 등을 할인 판매하고 월별 테마에 맞춘 차별화 상품들을 선공개하며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계획이다.

정기 편성 이후 첫 공개되는 5일 라이브에서는 CU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고객은 결제액의 최대 7%를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어 최종 할인율은 약 17%에 이른다.

또한, 이달 11일까지 핫바, 만두, 마른안주 등 CU의 인기 상품 30여 종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11Days’ 행사 상품들을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됐다.

BGF리테일 김석환 DX실장은 “인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탄탄한 라이브 팬층을 확보한 것이 정기 편성을 결정한 주된 이유다”라며 “정기 라이브에서 적극적으로 CU의 차별화 상품들을 소개하는 한편 고객 혜택을 극대화 한 기획전을 마련해 가맹점의 매출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