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딥티크,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출시
아워글래스·딥티크,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2.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워글래스와 딥티크가 밸런타이데이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워글래스가 밸런타이데이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스마트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워글래스와 딥티크가 밸런타이데이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 세트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워글래스 베스트셀러 제품 고발색 립스틱 ‘컨페션‘은 펜처럼 가늘고 긴 형태로 생겨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얇은 지갑 등에 휴대하기가 용이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어플리케이터는 32가지 색상의 모든 컨페션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해, 리필만 추가로 주문해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로맨틱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하트 모티브의 박스 안에 하트 무늬가 새겨져 있는 어플리케이터 2개와 리필 색상 2개로 구성돼 있다. 색상은 ‘All of Me’와 ‘Loves all of You’로 올 봄 유행인 코랄 계열과 오렌지 레드 계열 색이다. 

이달부터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9만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딥티크가 밸런타이데이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딥티크가 밸런타이데이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지상 최고의 장미향으로 불리우는 최고급 불가리아산과 프랑스산 장미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로즈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로즈 에센스 중 최고로 평가되는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와 프랑스산 센티폴리아 로즈를 담은 향수 ‘오 로즈 오 드 뚜왈렛’를 비롯해 헤어 미스트, 바디 로션, 페이스 오일 등이 출시되며, 냉각 추출법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하여 장미 본연의 신선하고 풍부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 핑크, 오렌지 등의 강렬한 색상과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