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네이버쇼핑 대규모 라이브 기획전 참가
생활공작소, 네이버쇼핑 대규모 라이브 기획전 참가
  • 권희진
  • 승인 2022.08.0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8일 네이버쇼핑 ‘라라메가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라라메가위크’는 이달 12일까지 5일간 네이버쇼핑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는 라이브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은 생활용품을 포함한 가전,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국내외 기업들이 모였으며, 카테고리별로 하루씩 돌아가며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생활용품 쇼핑라이브는 8일 낮 12시부터 열린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제습제, 고무장갑, 비데 물티슈 등 올해 상반기 소비자 호응이 높았던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날 저녁 6시 30분에 진행되는 ‘생공적 쇼핑라이브’를 통해 배변패드, 칫솔, 치약 등 신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같은 날 생활공작소는 네이버쇼핑을 통해 금일 단 하루 주문 당일 발송을 약속하는 ’빠른배송특가 1DAY’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쇼핑 라이브 기획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로 선정돼 뜻깊다”며 ”쇼핑라이브와 함께 같은 날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생활공작소의 인기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