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소셜아이어워즈 금융블로그 부문 대상 수상
웰컴저축은행, 소셜아이어워즈 금융블로그 부문 대상 수상
  • 복현명
  • 승인 2022.08.0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방문객 1000만명 돌파, 매월 평균 30만 조회건수 기록
웰컴저축은행이 2022 소셜아이어워즈(Social I-Awards) 금융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2022 소셜아이어워즈(Social I-Awards) 금융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2022 소셜아이어워즈(Social I-Awards) 금융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26일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웰컴저축은행 브랜드마케팅팀이 대표로 참가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셜아이어워즈는 소셜미디어 우수 사례, 기관 선정을 통한 소셜미디어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2019년부터 개최해온 시상식으로 약 4000명의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브랜드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따라 평가 후 선정한다.

올해 웰컴저축은행의 금융 블로그 부문 수상은 자사의 블로그가 절세부터 금융상품 이용 등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정보가 유용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전달력을 보유했다는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세부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 ▲스포츠 등 다양한 범주에서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공 ▲웰컴체 등 자사의 서체, 브랜드 컬러의 사용으로 브랜드 정체성 확립 등이 수상의 배경이 됐다.

특히 누적 블로그 방문객 수도 1000만명을 넘어섰으며 한달 평균 조회수 역시 30만건을 돌파했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CEM본부 본부장은 “전문적인 금융정보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블로그의 신뢰도가 상승하고 기업 브랜드 가치가 함께 상승하는 효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지식과 재미있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