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적발' 김병옥, "물의 일으켜 죄송"…'한끼줍쇼' 결방
'음주운전 적발' 김병옥, "물의 일으켜 죄송"…'한끼줍쇼' 결방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02.1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사진=엑스포츠뉴스

[스마트경제] 김병옥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서 '한끼줍쇼'는 결방하게 됐다.

지난 12일 김병옥은 새벽 1시경 경기도 부천시 아파트 단지 내 지상주차장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 불구속 입건 됐다.

당시 김병옥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0.085%로 이는 면허 정지 수준이다. 경찰조사에서 김병옥은 "대리운전으로 아파트까지 온 후 주차를 하려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밝혔다.

음주운전이 적발되자, 김병옥은 소속사 더씨엔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유 불문하고 김병옥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절대 해서 안 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하여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김병옥은 JTBC 드라마 '리갈하이'에 출연하고 있는 것은 물론, 예능 '한끼줍쇼'에도 출연할 예정이었다. 음주운전 적발 후 '리갈하이'와 '한끼줍쇼'는 각각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특히 '한끼줍쇼'는 당장 13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기에 관심이 더욱 집중됐던 상황. 결국 '한끼줍쇼'는 12일 결방을 확정했다. '한끼줍쇼' 관계자는 12일 엑스포츠뉴스에 "13일 방송은 결방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끼줍쇼'가 결방되면서 드라마 '눈이 부시게'가 재방송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결국 김병옥의 음주운전 적발 사실이 알려진 후 '한끼줍쇼'까지 결방을 확정하게 됐다. 이 가운데, 현재 그가 출연하고 있는 '리갈하이' 측은 추가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 이에 김병옥의 향후 '리갈하이' 출연 여부에 대중의 관심은 계속 될 전망이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