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의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이번 신제품은 350mL, 500mL 페트로 선보이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음료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나랑드사이다의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파인애플, 그린애플 특유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는 올 상반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하며 2015년부터 매해 자체 최고 매출을 경신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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