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홈피트니스에 필요한 상품과 콘텐츠 제공
쿠팡, 홈피트니스에 필요한 상품과 콘텐츠 제공
  • 정희채
  • 승인 2022.09.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기구별 집에서 가능한 운동방법 영상 콘텐츠로 마련해 제공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 한눈에 보이는 브랜드관 새롭게 선보여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홈피트니스에 필요한 상품과 콘텐츠를 모아 ‘홈트레이닝’ 전문관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장기화된 팬데믹과 헬스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홈피트니스 시장이 날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쿠팡은 고객들의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홈트레이닝 전문관을 리뉴얼하고 상품에 맞는 콘텐츠도 마련했다.

홈트레이닝 전문관에선 영상관을 새롭게 구성해 운동기구를 활용한 올바른 운동방법을 소개한다. 아령을 활용한 여러 운동법부터 폼롤러와 루프밴드 등으로 가능한 홈트레이닝 방법을 영상 콘텐츠로 준비했다.

쿠팡은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을 세 가지 추천테마관으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요가/필라테스’에선 요가매트, 요가밴드, 짐볼, 폼롤러, 요가/필라테스 소품, 필라테스링, 요가웨어, 요가양말의 각각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헬스’에선 홈트레이닝은 물론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상품이 준비됐다. 스포츠보호대, 헬스소품, 아령/덤벨, 철봉, 악력기/근력밴드, 줄넘기, 중량조끼/모래주머니, 피트니스웨어 상품을 추천해 제공한다.

‘홈트레이닝기구’에선 나만의 홈짐을 꾸밀 수 있는 운동기구를 소개한다. 헬스싸이클, 밸런스보드/스테퍼, 치닝디핑/딥바, 런닝머신, 트램펄린, 스텝박스, 헬스기구, 근력기구로 상품을 구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홈트레이닝으로 몸을 가꾸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트렌드에 맞춰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