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엔제리너스, 협업으로 ‘설레임x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 출시
롯데제과-엔제리너스, 협업으로 ‘설레임x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2.09.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와 컬래버레이션 및 크라프트지를 사용한 한정판 제품 선보여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알미늄과의 협업으로 개발된 포장재를 적용
기존 대비 플라스틱 23% 저감 효과 기대
스위트카페라떼. 사진=롯데제과
스위트카페라떼. 사진=롯데제과

 

[스마트경제]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 ‘설레임’과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인 엔제리너스가 만나 새로운 카페라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설레임 x 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는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와 연유를 넣어 커피 본연의 맛과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과 수도권의 일반 슈퍼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전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설레임 x 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는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알미늄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포장재를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크라프트지를 활용한 새로운 포장재를 사용함으로써 플라스틱 사용량도 약 23% 저감할 뿐 아니라 설레임을 먹을 때에 불편한 점이였던 손시림 사항도 개선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또 롯데제과는 포장재 겉면에 원두커피의 느낌을 나타내기 위해 부드러운 갈색 바탕의 색상을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설레임’의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국내 1위 파우치 아이스크림으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