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앱 결제시 로드FC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
굽네몰, 앱 결제시 로드FC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
  • 양세정
  • 승인 2019.02.1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몰이 오는 19일까지 앱 결제시 로드FC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굽네치킨
굽네몰이 오는 19일까지 앱 결제시 로드FC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굽네치킨

[스마트경제] 굽네몰이 로드FC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굽네몰 앱을 통해 3만원 이상 결제시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6명을 선정해 최대 40만원 상당의 로드FC 경기 티켓을 제공한다. 굽네몰 앱을 통해 로드FC 생닭가슴살을 구매하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문 취소 시 추첨에서 제외된다. 

해당 굽네몰 로드FC 052 경기는 오는 23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날 경기에서는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 달러 토너먼트 결승전이 진행된다. 두 파이터 중 승리하는 최후의 1인은 5월 제주도에서 권아솔과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또한 김민우와 문제훈이 밴텀급 챔피언 대결을 펼쳐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VVIP석 티켓(1명, 1인 2매) △VIP석 티켓(5명, 1인 2매) △A석 티켓(100명, 1인 2매)를 준비했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굽네몰이 로드FC와의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후 치르게 되는 첫 경기인 만큼 소비자 여러분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티켓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몰 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로드FC에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