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콜라보 기념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콜라보 기념 이벤트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2.09.1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웅진식품은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자사와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SNS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스티커로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살려 하늘보리 이미지를 꾸민 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콜라보 에디션을 구매 후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서 공유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하늘보리 휴대용 다기 세트,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피크닉 매트, 포토앨범 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문화 유산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과 함께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