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동인비, 화장품 추가 증정 이벤트
KGC 동인비, 화장품 추가 증정 이벤트
  • 김소희
  • 승인 2019.02.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KGC인삼공사=제공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KGC인삼공사=제공

[스마트경제]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2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MASK IN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준비하는 소중한 나·가족·친구·연인을 위해 마련됐다.

동인비는 파워리페어, 뉴트리션, 바이탈, 하이드로, 브라이트닝 등 ‘미 마스크 스틱’ 5종 또는 1899오일캡슐세럼, 진·자생·윤·담·설 에센스 등 동인비 메인 에센스 제품 구매 시 동인비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미 마스크 스틱 5종 구매 시 ‘자생원액에센스(미니)’를 증정한다. ‘1899오일캡슐세럼’ 또는 ‘진 에센스’ 구매 시 ‘미 마스크 스틱(바이탈)’ 2매와 동인비 캔들 및 디퓨저를 증정한다. ‘자생·윤·담·설 에센스’ 구매 시 ‘미 마스크 스틱(바이탈)’ 1매와 동인비 캔들을 증정한다.

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로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제품에는 3대 핵심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돼 있다.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는 게 동인비의 설명이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