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디저트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을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으며, 판매량 또한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트렌드 변화와 고객 니즈를 접목하고자 지난 5월 오징어링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오징어링은 리뉴얼 전 대비 일 평균 판매량 약 35%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 디저트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더해△패스츄리 꽈배기, 남녀노소 전 객층이 선호하는 △치즈스틱, △모짜크림 치즈볼, 여름철 아이스샷 라인업 확대 등 디저트 제품을 강화해 전년 동기간(1~8월) 대비 디저트 판매량이 약 450만개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됬다.
또한 롯데리아는 지난 7월 디저트 제품을 2.5D 디자인 기법으로 메타버스 플랫 폼 내 가상 마을인 ‘랏츠 스낵타운’을 형성해 다양한 체험과 신제품 출시 전달 등 다양하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고객 선호 제품 •트렌드 조사 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하고 탄탄한 햄버거 •디저트 •음료의 라인업을 통해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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