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X어헤즈. 일원화된 밸류체인 완성 목표…두피케어기 할인 이벤트 진행
폴리니크X어헤즈. 일원화된 밸류체인 완성 목표…두피케어기 할인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9.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니크 대표 제품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59%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제공
향후 두 브랜드 장점 결합한 시너지 창출과 일원화된 밸류체인 완성 목표
폴리니크X어헤즈 브랜드 콜라보. 사진=어헤즈
폴리니크X어헤즈 브랜드 콜라보. 사진=어헤즈

 

[스마트경제]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가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와 브랜드 콜라보 기념으로 두피케어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5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더불어 모든 두피케어기 구매자를 대상으로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샴푸, 프리미엄 스칼프토닉, 프리미엄 스칼프앰플 및 딥클린 쿨샴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미국의 FDA 의료기기 등록과 UL 안전인증, 유럽통합규격인증(CE)까지 총 세 개의 글로벌 제품 인증을 취득했다.

미세전류는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와 유사하게 세포의 재생 및 활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9년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에서는 미세전류의 발모 효과를 이용한 탈모 예방 임상시험 결과가 발표됐다. 

폴리니크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한 임상시험에서는 두피 미세혈류량 61%, 모발 굵기 9.96%, 모발 인장강도 22.90%, 두피 피지 37.52% 개선 등 탈모 관련 주요 항목에서 두피케어기 제품의 효과를 입증받기도 했다.

자사몰회원수 20만명과 누적 판매량 300만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어헤즈는 마케팅에 강점이 있는 기업으로 천연 미네랄 성분 원료 특허를 가진 아이엘바이오와의 합병을 통해 코슈메스티컬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어헤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두 브랜드의 장점을 결합해 토탈 헤어케어 분야에서 전문성과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원료 연구 개발부터 제조, 생산, 마케팅, 유통까지 일원화된 밸류체인을 완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이를 기념해 ‘역대급’ 할인과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