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골프 예능’ 공동 제작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골프 예능’ 공동 제작
  • 권희진
  • 승인 2022.09.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스마트경제]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와 손잡고 골프 예능을 제작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골프 예능 '파하하'는 골프를 모르는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42년간 골프를 쳐온 그의 아버지가 출연해 부자가 함께하는 라운딩을 목표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10부작으로 오는 22일부터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방영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롯데홈쇼핑은 또 방영 기간 파하하와 연계해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250억원을 직접 투자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고, 이후 올해 4월 뷰티 예능을 공동제작하는 등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미디어사업부문장은 "초록뱀미디어와 두 번째 프로젝트로 커머스를 연계한 골프 예능을 제작했다”며 “기존 골프 예능들의 단순 레슨, 팀별 경쟁 스토리에서 벗어나 초보 골퍼 연예인이 라운딩까지 마스터하는 과정과 합리적인 골프웨어 쇼핑 등을 연계해 가을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