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쿠팡,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9.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물가로 인해 생필품 장보기에 부담 느끼는 고객 위해 역대급 특가 및 1+1 증정 등 구매 혜택 제공
오는 25일까지 행사 진행…유한킴벌리, 피앤지, 애경,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오는 25일까지 생활필수품을 저렴한 가격 및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9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8월 ‘블랙 생필품 위크’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쿠팡은 고물가로 인해 생필품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9월에도 역대급 특가 혜택으로 블랙 생필품 위크를 꾸렸다.

행사에는 △유한킴벌리 △피앤지 △애경 △아모레퍼시픽 △라이온코리아 △참존 △헨켈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쿠팡 고객은 최대 2만5000원 할인 쿠폰 및 1+1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 상품은 행사 동안 날짜별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는 참존 톤업핏 마스크, 화이트 시크릿홀 수퍼롱 오버나이트 생리대, 퍼실 디스크 파워 세탁 캡슐세제를 선보인다. 

21일부터 22일까지는 비트 딥클린 파워 액체세제, 퍼실 센서티브젤 유아 세제,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탈모 증상 완화 샴푸를, 23일부터 25일까지는 에어후레쉬 데옥스 화장실용 방향제, 티엔 뉴 AC 로션 모이스처 로션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카테고리별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인기 상품은 역대급 특가로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물가가 지속 상승하는 가운데, 생필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생활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쿠팡만의 빠른 로켓배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