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출시
신한은행,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2.09.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마이신한포인트 입금시 최고 연 4.5%(6개월 기준, 세전) 금리 제공
10만좌 한도, 멤버십 부스터 응모시 프리미어 혜택
신한은행이 21일 그룹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21일 그룹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21일 그룹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

이번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매월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제공되는 우대금리와 커피, 교통 등 일상생활 분야 관련 쿠폰을 무료로 제공해 생활 혜택을 더했다.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신한플러스에서 가입(1인 1계좌)이 가능하고 월 30만원(현금, 포인트 합산)까지 입금 가능한 6개월 자유 적립식 상품으로 10만좌 한도로 출시되며 우대금리 연 3.0%포인트를 적용해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매월 입금 시 연 0.5%포인트(최고 연 2.5%포인트, 최대 5개월 적용) ▲신한카드(신용카드) 보유,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에게 연 0.5%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5만원 이상 가입, 멤버십 부스터 응모시 가입기간 중 신한플러스 프리미어 등급을 적용해 매월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플러스 멤버십 부스터는 신한금융그룹 거래 점수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추천하고 상품 가입시 부여된 점수를 멤버십 등급에 반영해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