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
생활공작소,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
  • 권희진
  • 승인 2022.09.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개최된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매 회 300여 개의 펫 브랜드 및 아트 작가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양이 박람회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박람회에서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펫 청소포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펫 용품을 선보이고 풍부한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생활공작소는 일산 킨텍스 1전시장 B13에서 부스를 열고 인기 반려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펫 청소포 ▲구강 청결제 ▲펫 세탁필터 ▲펫 탈취제 등의 용품을 하나 구매 시 30%, 두 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게가 비교적 무거운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는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두 손 가볍게 박람회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생활공작소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매일 펫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부스에서 2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생활공작소의 대표 제품인 생범이 핸드워시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그간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생활공작소의 반려용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현장 이벤트와 사은 행사도 풍부하게 마련했으니 집사 분들의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