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패션 브랜드 ‘A&D’ 봄 신상품 출시
현대홈쇼핑, 패션 브랜드 ‘A&D’ 봄 신상품 출시
  • 김소희
  • 승인 2019.02.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 방송··· 여름시즌까지 총 9개 아이템 출시
현대홈쇼핑이 A&D 봄/여름(S/S) 시즌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현대백화점그룹=제공
현대홈쇼핑이 A&D 봄/여름(S/S) 시즌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현대백화점그룹=제공

 

[스마트경제] 현대홈쇼핑이 18일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의 S/S 시즌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19년도 S/S시즌 다양한 신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A&D는 유명 패션 브랜드 앤디앤뎁(ANDY & DEBB)을 론칭한 김석원·윤원정 부부 디자이너와 현대홈쇼핑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이는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3개월 만에 약 20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18일 오전 7시15분에 ‘A&D’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내놓을 첫 상품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다. 이 상품은 ‘베이지·아이보리’, ‘네이비·멜란지 그레이’, ‘바이올렛·라이트블루’ 등 동일한 색상에서 채도의 차이가 있는 색상을 함께 매치하는 ‘톤온톤’ 배색이 특징이다.

또한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실용성을 높였고, 간절기 시즌에 여러 겹의 의류를 겹쳐 입어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여유 있는 핏(fit)이 강점이다. 

현대홈쇼핑은 A&D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를 시작으로 니트, 블라우스, 팬츠 등 4개 아이템을 봄 시즌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여름 시즌에는 와이드 팬츠와 글로시 티 블라우스, 5부 팬츠와 벨트, 카디건 등 5개 아이템 출시를 준비 중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A&D 에브리데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시즌별로 다양한 패션 영감을 주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할 계획”이라며 “패션PB ‘라씨엔토’,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와 함께 현대홈쇼핑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