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만나고 싶은 포스트 알려주세요"
매일유업 "만나고 싶은 포스트 알려주세요"
  • 김소희
  • 승인 2019.02.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이 포스트 팔로워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이 포스트 팔로워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일유업=제공

[스마트경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공식 포스트 팔로워 1만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벤트는 ‘매일유업에서 만나고 싶은 포스트는?’이라는 주제로 포스트에서 소개됐으면 하는 소재를 이번 달 22일까지 매일유업 포스트에 댓글로 달면 참여가능하다.

매일유업은 댓글을 단 팔로워 중 아이디어상 5명을 선정해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육아포털사이트 매일아이와 제휴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매일두(Maeil do) 기프트카드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감사상 100명을 선정해 매일유업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공식포스트는 매일유업의 기업소식, 제품정보 이외에도 육아정보, 푸드스타일 리스트가 추천하는 레시피 정보 등 다양한 소재의 정보를 독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팔로워 1만명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인 동시에 앞으로 매일유업 공식포스트의 운영 방향에 대해 독자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싶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들과 많은 소통을 통해 독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