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트레이더스 베스트 상품 구입 가능?
이마트에서 트레이더스 베스트 상품 구입 가능?
  • 김소희
  • 승인 2019.02.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타필로션, 비트 액체세제,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등 3종
2월 e-T 프로젝트 상품 3종/이마트=제공
2월 e-T 프로젝트 상품 3종/이마트=제공

[스마트경제] 이마트가 ‘e-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월28일까지 트레이더스 1등 상품 3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e-T 프로젝트는 트레이더스의 인기 상품을 이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신상품을 공동으로 기획해 개발하는 이마트-트레이더스 간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 e-T 프로젝트 상품은 ‘세타필로션’, ‘비트 액체세제’,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등이다.

세타필로션은 트레이더스 로션 부문 매출, 판매수량 1위 상품으로 2018년에만 8만개가량 판매되며 2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린 히트 상품이다.

비트 액체세제(5L) 역시 작년 한 해 동안 10만개가 넘게 판매된 1등 상품이다.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는 2018년 약 30만개가 판매됐다. 
 
이마트가 트레이더스 1등 상품을 이마트에서도 판매하는 것은 우수한 경쟁력의 트레이더스 상품을 이마트 소비자들에게도 제안하는 한편, 이마트의 점포망을 활용해 트레이더스 우수 상품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서다.

실제 이마트가 지난 1월 선보인 1차 e-T 프로젝트 상품이 완판되며 집객 및 매출활성화에 기여한 것으로 확인됐다.

‘NEW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는 이마트 판매개시 3일 만에 준비물량 1만대 중 60% 가량이 판매된 데 이어 2주일 사이 기획물량이 전량 소진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젤리스트로우(1.54㎏)’도 기획 물량이 완판되며 행사 기간 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젤리스트로우는 1월 이마트 젤리 매출 1위에 오르며 젤리 전체 매출신장(34.6%)을 견인했다.

이마트는 향후 트레이더스와의 공동 상품기획·개발을 통해 신상품을 내놓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1차 e-T 프로젝트의 성공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간 협업의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향후 이마트가 지닌 점포망, 구매력과 트레이더스의 강점인 상품기획력을 십분 활용해 더 저렴하고 획기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