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금요일 패키지' 출시...최대 57% 할인
한화리조트, '금요일 패키지' 출시...최대 57%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2.11.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금요일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금요일’ 패키지를 내달 16일까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2종으로 나뉜다. 먼저, 객실 1박과 야식으로 구성된 야금야금 패키지가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룸 또는 디럭스 오션뷰룸 1박과 맥주 세트(부산 수제 맥주 2잔, 덕장먹태 1마리)를 준비했다. 1층 마리시스 카페에서 취식 및 픽업이 가능하다. 야금야금 패키지는 해운대 외에도 경주,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평창 총 7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일반값 패키지는 12시간 숙박 상품으로 금요일 저녁 9시 이후 체크인하고 토요일 오전 9시 이전에 체크아웃하면 된다. 골프, 낚시 등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스케줄이 잡혀있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평창 3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의 경우 10월 기준 금요일 평균 투숙률이 98%이며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해운대는 97% 정도”라며 “인기에 힘입어 금요일 여행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정상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