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상품죽, ‘햇반 소프트밀’로..."카테고리 확장"
CJ제일제당 상품죽, ‘햇반 소프트밀’로..."카테고리 확장"
  • 권희진
  • 승인 2022.11.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 제품명을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죽 제품을 햇반 브랜드에 넣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회사에 따르면 햇반 소프트밀은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국내 유일의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원료로 한 식사 대용 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출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의 정성에 햇반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맛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