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 제품명을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죽 제품을 햇반 브랜드에 넣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회사에 따르면 햇반 소프트밀은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국내 유일의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원료로 한 식사 대용 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출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의 정성에 햇반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맛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CJ제일제당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