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SSG랜더스 우승 기념 ‘쓱세일’ 연다
신세계그룹, SSG랜더스 우승 기념 ‘쓱세일’ 연다
  • 권희진
  • 승인 2022.11.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세계그룹은 프로야구 SSG랜더스의 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하는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이 기간 이마트에서는 계란과 삼겹살 등 주요 식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시리얼과 두부 등 인기 품목은 1+1행사를 진행한다.

17∼23일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금액대별로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패딩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다.

또 전국 매장에서 에어볼 추첨 행사를 열어 식당가 1만원 이용권 등을 증정하고 본점 옥상 공원에서는 다채로운 참여형 행사를 선보인다.

18∼24일에는 모바일 앱에서 추첨을 통해 사은행사 참여권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본점과 부산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를 증정하고 온라인에서는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24는 코카콜라,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선보이고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7∼20일 700여개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온라인 계열사들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특별 굿즈가 포함된 'SSG랜더스 한정판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G마켓은 18∼23일 SSG랜더스 공식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W컨셉은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관중수 1위를 기록한 열정적인 팬들의 성원이 올해 SSG의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 우승의 밑바탕이 됐다”며 “야구팬들과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세계그룹의 19개사가 총출동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