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출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11.2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신제품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링클 리바이탈라이징 ▲멜라 브라이트닝 ▲워터 하이드레이팅 ▲포어 타이트닝 등 총 4종이다. 각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맞춤 포뮬러와 원단을 적용했으며 마스크 시트는 환경까지 생각한 생분해,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했다.

제품 4종 모두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했으며 제품별로 주름·기미·수분·모공에 특화된 유효성분을 더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피부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리포좀 공법을 활용한 특허받은 플러스좀™을 적용했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갈수록 외부 유해환경이 심화되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이 세분화됨에 따라 맞춤형 피부 케어를 돕는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이번 신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한 집중 피부 케어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오는 22일 오전 7시 40분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