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업 브이플랜,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로 재탄생
썬업 브이플랜,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로 재탄생
  • 김소희
  • 승인 2019.02.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에서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사진=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사진=매일유업

[스마트경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한다. 

20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은 썬업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썬업 브이플랜 포장 용기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스페셜 패키지는 BT21 캐릭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으로,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 디자인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 구매 시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이 스페셜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포장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구매는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만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정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7900원으로, 무료배송이다. 

썬업 브이플랜은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2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청사과&허브’는 청사과 과즙에 오스트리아산 엘더플라워 허브가 들어가 산뜻한 청량감과 은은한 향긋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몽&허브’는 자몽과 레몬 과즙에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허브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아 더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330ml로, 빛과 열에 강한 포장 소재에 상단에 캡이 있는 TPA(Tetra Prisma Aseptic) 드림캡을 용기에 반영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썬업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 판매는 썬업 브이플랜과 BT21 캐릭터를 애정하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깜짝 행사로,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 만큼 이번 기회를 꼭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사랑받는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든 캐릭터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