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명품 식기 브랜드 대거 입점
마켓컬리, 명품 식기 브랜드 대거 입점
  • 권희진
  • 승인 2022.11.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컬리
사진제공=컬리

 

[스마트경제] 컬리는 ‘럭셔리테리어(럭셔리+홈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명품 식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노리1735’는 300년의 역사를 간직한 이탈리아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체인을 연결한 듯한 기하학적 패턴이 인상적인 ‘카테네’ 라인과 미로 패턴의 ‘라비린토’ 라인의 컵과 접시 세트를 마련했다. 

독일 명품 도자기이자 베르사체 그릇 제조사인 ‘로젠탈’도 입점했다. 케이크 스탠드, 샐러드 볼, 직사각 플레이트 등 총 8개 상품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WMF’ 냄비 세트, ‘베르사체’ 접시 세트를 소개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에르메스’, ‘제이엘꼬께’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올 4분기(10~12월) 내 입점하는 하이엔드 주방용품 브랜드만 10여 개에 달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 왕이 디자인한 ‘웨지우드’의 크리스털 고블렛 와인잔 세트, 200년 넘는 역사를 지닌 덴마크 왕실 도자기 ‘로얄코펜하겐’의 크리스마스 시즌 디너 세트도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조성영 컬리 생활팀 MD는 “최근 홈인테리어 수요 증가로 하이엔드 식기와 냄비 등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마켓컬리는 앞으로도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브랜드와 ‘컬리온리’ 제품들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ag
#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