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현직 멘토와 함께하는 ‘직무 특강’ 진행
국민대, 현직 멘토와 함께하는 ‘직무 특강’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2.11.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대학교 전경. 사진=국민대.
국민대학교 전경. 사진=국민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022학년도 2학기 업종별 전/현직자의 직무 특강을 통해 직무의 이해와 취업 전략을 수립하는 ‘직무 특강’ 프로그램(전 우먼 리더스 특강)을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사전 수요 조사를 통해 마케팅, 유통 영업(백화점/온라인), 은행 영업, 반도체 공정, 해외 영업 총 5개의 부문으로 구성했으며 특강은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ZOOM을 활용해 1차 실시간 강의를 매회 2시간 실시간 온라인 단기특강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마케터, SK하이닉스 공정 책임 연구원 등 각 업종 별 경력자들이 학생들에게 관련 기업‧직무에 관한 정보와 노하우를 설명해주고 학생들과 Q&A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한 국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보다 많은 학생들이 특강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화상강의 시스템(E-Campus)을 지원해 2차 녹화방송도 공개할 계획이며 1차 실시간 강의 이후에 7일간 진행되어 보다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도모할 예정이다.

경력개발지원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수료한 학생들은 특강별로 플러스 알파 교과 2시간(모든 특강 참여시 10시간)을 인정 받을 수 있으며 80% 이상 수료한 학생에게는 참가 확인서도 발급이 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