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후원자 초청 ‘크림슨 아너스 클럽 데이’ 개최
고려대, 후원자 초청 ‘크림슨 아너스 클럽 데이’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2.11.2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택(왼쪽 여섯 번째) 고려대학교 총장이 기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고려대.
정진택(왼쪽 여섯 번째) 고려대학교 총장이 기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고려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고려대학교가 지난 24일 고려대 중앙광장에서 고액후원자 초청 행사 ‘크림슨 아너스 클럽 데이(CRIMSON HONORS CLUB DAY)’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 12명의 후원자와 가족, 정진택 총장을 비롯한 교내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고려대는 1억원 이상 고액후원자를 ‘크림슨 아너스 클럽(CRIMSON HONORS CLUB)’으로 명명해 고려대만의 특별하고 체계적인 예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18년부터 연 2회 크림슨 아너스 클럽 데이 초청 행사를 운영해왔다. 

이번 행사에는 ▲‘디지털 도너스 월’ 시연 ▲KU PRIDE CLUB 라운지 포토월 촬영 ▲박물관 도슨트 투어 ▲크림슨 아너스 클럽패 전달 ▲총장 만찬 등 기부에 대한 보람을 고취하고 깊은 감사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디지털 도너스 월에는 참석한 후원자들 소개, 사진, 학교에 전하는 메시지를 개별적 페이지로 담아 감동을 더했다. 

국내 대학박물관의 효시인 고려대 박물관의 국보 유물과 고려대 역사의 핵심 사료를 학예사가 동행 안내해 고품격 문화 예우도 제공했다. 

정진택 고려대 총장은 “기부를 받는 순간보다 그 이후가 더 중요하기에 기부자 분들께 꾸준하게 고려대 현황과 비전을 공유드리려고 한다”며 “고려대 발전, 나아가 우리 사회의 발전을 이끌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나눔의 가치를 학생들에게도 잘 전하여 세상에 기여하고 나눔의 선순환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고려대는 ‘기부하는 순간보다 기부한 이후에 더 큰 보람을 느끼도록 한다’는 기조 아래 투명한 기부금 집행, 사용 내역 보고, 학교 소식, 비전 공유 등을 통해 학교 발전의 동반자로서 후원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