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라이브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 방송 진행
신한은행, 쏠 라이브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 방송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2.11.2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편하게 환전하는 방법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 진행
모두투어 여행 전문가와 함께 겨울 해외 여행지 추천하고 참여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신한은행이 해외 여행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환전을 주제로 한 쏠 라이브(SOL LIVE) 방송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을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해외 여행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환전을 주제로 한 쏠 라이브(SOL LIVE) 방송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을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해외 여행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환전을 주제로 한 쏠 라이브(SOL LIVE) 방송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을 진행한다.

쏠 라이브(SOL LIVE)는 신한 쏠(SOL)에서 시청 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로 ‘퀴즈 쇼, 도전 골든 쏠’과 ‘서툰 어른들을 위한 금융상식 토크쇼 - 쏠로탈출’을 정규방송으로 편성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쏠로탈출 - 8화’에 편성해 최근 환전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난 7월 방송한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편에 이어 후속 편으로 제작하게 됐다.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은 25일 오후 6시 30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한은행에 근무하는 외환전문가가 직접 출연해 ▲해외여행 시 싸고·편하게·원하는 환율로 환전하는 방법 ▲쏠(SOL)로 미리 환전하고 공항에서 수령하는 방법 ▲12월 환전 이벤트 등 환전 관련 다양한 혜택을 소개한다.

또한 모두투어 여행 전문가가 함께 출연해 겨울 해외 여행지를 추천하고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엔데믹으로 해외여행 수요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환전을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을 위해 재미는 물론 금융 이외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은 라이브 방송 종료 1주일 후 신한 쏠(SOL)에서 ‘다시보는 LIVE’를 통해 재시청 가능하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