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 신규 론칭…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공개
아가방,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 신규 론칭…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공개
  • 정희채
  • 승인 2022.11.2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단 하루, 최대 60% 할인 혜택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단독 선공개
최대 60% 할인, 이지워커 유모차 등 푸짐한 경품 증정 행사 마련
23’SS 아가방 디즈니베이비 신상 의류. 사진=아가방
23’SS 아가방 디즈니베이비 신상 의류. 사진=아가방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 브랜드 아가방이 디즈니 코리아와 손을 잡고 ‘디즈니 베이비’를 신규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2021년부터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하여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출시해 온 아가방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를 정식 론칭하게 됐다. 

이를 통해 0세부터 5세까지 입을 수 있는 유아동 의류와 다양한 유아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오는 28일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23년 SS신상의류 중 일부 아이템을 단독 선공개 한다.

28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디즈니 베이비 신상의류 15종과 함께 낮잠이불, 퓨토 화장품, 미아방지가방 등 아가방의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 쇼핑백 증정 ▲7만원 이상 구매 시 디즈니 정품 인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즈니 실리콘 가방 ▲12만원 이상 구매 시 듀플로 레고 등 구매 금액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64만9000원 상당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이지워커 미니버기턴 360’을 증정한다.

이번에 선공개하는 디즈니 베이비 상품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와 곰돌이 푸우 캐릭터를 활용한 밝고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배냇저고리 ▲바디수트 ▲우주복 ▲내의 ▲상하복 등 0세부터 5세까지 입을 수 있는 15종의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디즈니베이비 선런칭 행사는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일주일 간 아가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월 중순부터는 아가방 온라인 공식 쇼핑몰 아가방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디즈니 베이비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아가방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아가방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아이템들을 ‘디즈니 베이비’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풍성한 사은품, 할인 혜택과 함께 디즈니 베이비 신상을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