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프레즌트' 브랜드 출시…냉동 HMR 시장 진출
삼양식품, '프레즌트' 브랜드 출시…냉동 HMR 시장 진출
  • 권희진
  • 승인 2022.11.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론칭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이 냉동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랜드 첫 제품은 닭다리살을 튀겨 만든 '리얼쯔란치킨'으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는 냉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