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프로미TV, 구독하길 잘했다’ 감사 이벤트 실시
DB손해보험, ‘프로미TV, 구독하길 잘했다’ 감사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2.11.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이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의 2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의 2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DB손해보험이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의 2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프로미TV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총 222명에게 에어팟 프로 1세대,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DB손해보험 프로미TV는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으로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런칭한 ‘약속하길 잘했다!’ TV 광고는 ▲부녀편(직장인 딸과 아빠의 이야기) ▲부부편(취미에 빠진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 ▲1인가구편(자취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의 생일 이야기) 등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담아 높은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3편의 이야기를 종합하여 약속의 가치를 강조하는 ▲매니페스토 편은 DB손해보험의 핵심가치를 더욱 명확히 드러냈다.

프로미TV 구독자는 4편의 TV CF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댓글로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들도 약속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약속으로 일상이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믿기에 우리의 이야기에 공감해주신 것 같다”며 “프로미 TV가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도 그러한 공감대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성 콘텐츠와 정기적인 이벤트로 고객과 공감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