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사과발효주 사용한 비알코올 스파클링 음료 ‘애플러리’ 선봬
롯데칠성음료, 사과발효주 사용한 비알코올 스파클링 음료 ‘애플러리’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12.01 10: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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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발효한 사과발효주 사용, 알코올 1% 미만 함유 ‘비알코올 음료’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2030여성 타켓 대상 선보여
애플러리. 사진=롯데칠성음료
애플러리.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발효 사과의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성인용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APPLARY)’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직접 발효한 사과발효주에 톡톡 튀는 스파클링 탄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탄산을 더해 만들어졌으며 알코올이 1% 미만 함유된 ‘비알코올 음료’로 도수가 높은 술 대신 깔끔하고 부담 없는 ‘비알코올 음료’를 통해 술은 잘 마시지 못하지만 신나는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2030 여성 고객을 타켓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제품에는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을 적용하여 귀여움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제품명 ‘애플러리(APPLARY)’는 ‘사과’를 뜻하는 ‘APPLE’에 ‘~와 관련된’ 을 나타내는 접미사 ‘ARY’를 합친 합성어로 사과의 속성을 강조했으며, 와인을 만드는 장소 ‘와이너리’가 자연스럽게 연상되도록 해 발효 제품 특성을 강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애플러리’는 이번 달 1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130여개 지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에서는 ‘애플러리’제품 3병과 고블렛잔, 벨리곰 스티커가 들어있는 홈파티용 기획팩 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비알코올 시장 확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비알코올 음료  ‘애플러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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