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경기도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 시행
CU, 경기도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 시행
  • 권희진
  • 승인 2022.12.0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편의점 CU는 경기도 지역에서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이달 5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선시행 한다고 4일 밝혔다. 

CU는 아동급식카드 이용자들의 편의와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지난 5월부터 NH농협은행과 손잡고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의 개발을 추진해 왔다.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는 CU의 멤버십 앱인 포켓CU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최초 1회 포켓CU에 아동급식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이후 예약구매 메뉴에서 상품을 미리 결제한 뒤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점포에서 찾아가면 된다.

구매 대상 상품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햄버거, 디저트 등 총 70여 종이다. 포켓CU 모바일 결제 시 20%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CU 멤버십 포인트 역시 1~2% 적립된다. 

CU는 경기도 지역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대전, 울산, 경남, 경북, 제주 등 전국 단위로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CU는 전국 총 250개 시군 단위 지역에서 아동급식카드 사업을 참여하고 있다.

BGF리테일 임지훈 마케팅팀장은 “CU는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높은 품질의 간편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지자체, NH농협은행과 함께 힘을 모아 지역 사회의 따뜻한 발전에 기여하고 빠른 시일 내에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전국에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