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가전제품 구매시 리조트 숙박권 증정 행사 진행
전자랜드, 가전제품 구매시 리조트 숙박권 증정 행사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12.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서 1000만원 이상 다품목 구매 시 켄싱턴, 한화리조트 숙박권 증정
삼성제휴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12월 중 혼수 마련하는 신혼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적합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2022년을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다품목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전자랜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1000만원 이상 다품목으로 구매하면 켄싱턴리조트 또는 한화리조트 2박 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구매 가전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후 2023년 1월 15일까지 완불한 고객 전원에게 숙박권을 증정한다. 숙박권은 1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2022년 한 해 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리조트 숙박권은 오는 4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 12월 중 혼수를 마련하는 신혼부부나 이사 가전을 마련한 가족 단위의 고객이 봄 시즌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팬데믹 시대를 거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니즈로 떠오른 여행과 휴식의 욕구를 충족시켜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자랜드는 다가오는 2023년에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사회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