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유료 맴버십 론칭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유료 맴버십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3.01.0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그룹
사진제공=신세계그룹

 

[스마트경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전점 매장 간판을 교체하고 매장 내 고지물을 새롭게 바꾸는 등 신규 브랜드 이미지(BI) 적용을 마쳤다.

트레이더스는 또 자체 적립 포인트 'TR 캐시'를 도입한다.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회원은 다양한 회원 전용 상품 혜택과 TR 캐시 적립을 받을 수 있다.

TR 캐시는 트레이더스 매장 쇼핑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스탠다드 회원은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회원은 결제 금액의 2%와 자체브랜드(PB) 티 스탠다드 상품 구매 시 2%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TR 캐시 사용은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신 회원 갱신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날 가입한 고객은 올해 TR 캐시를 쌓은 후 내년 1월 1일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다.

트레이더스는 이달 횟감용 참돔 필렛, 양념왕갈비찜, 육수한알 곰탕 등 400여개 빅 웨이브 아이템을 선보인다.

노재악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올해는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과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혁신 성장의 원년"이라며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 TR 캐시 혜택 등을 통해 트레이더스 멤버십 고객들께 연회비 이상의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