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새해 행운 이벤트…'신년운세·굿즈 경품'
CU, 새해 행운 이벤트…'신년운세·굿즈 경품'
  • 권희진
  • 승인 2023.01.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는 ‘새해 CU에 오면 특별한 행운이 시작된다’는 콘셉트로 전국 CU 점포와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경품 증정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토끼 상품을 구매하고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발급받는 토끼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한 총 50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CU멤버십 2023 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미피, 토끼정, 에스더버니, 토끼소주 상품 23종이다.

토끼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미피 캐릭터 굿즈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미피로 디자인된 쿠션 담요와 크로스백, 캔들 워머 등 총 5종의 미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포켓CU에서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펼친다. CU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별, 생년월일, 출생 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건강운, 소망운, 재물운, 애정운 등 원하는 주제의 신년운세를 점칠 수 있다.

CU는 코카콜라 음료 7종을 월 7회 정기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도 7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1월 한 달 삼성카드 결제 시 GET 즉석 원두커피를 23% 할인 판매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즐거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좋은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